
GWG 활동


우리 아이에게 남극을 남겨주세요.
대구 공간봄에서 진행한 <그린피스 남극 사진전>으로 사라져가는 빙하를 감상하고 현재의 기후 위기를 깊이 있게 고민할 기회를 제안합니다. 사진전을 통해 지구의 아픔에 공감하고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함으로써 그린피스와 연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합니다."
어버이날 카네이션 이벤트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카네이션과 함께 따뜻한 인사와 정성을 전달하며
그 마음이 오래도록 기억되길 바랐습니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힐링센터가 되겠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누군가의 아들이자 딸로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마음을 담아 5월 8일 이벤트를 진행했었어요.
때론 멀리 있어 전하지 못한 사랑과 말로 다 하지 못한 고마움이 따뜻하게 전해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방문하시는 모든 어르신들께
한 송이 한 송이 정성껏 포장하여 힐링센터가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전해드렸습니다.
이 꽃은, 당신께 드리는 작은 큰 감사입니다. 당신은 늘 누군가의 소중한 부모님이십니다.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웰니스 분야 사업가이자 리더로서 1억 원 기부 약정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
“고향 부산 영도구에서 매일 200인분의 밥을 지어 동네 주민들에게 나눠주시던 어머니를 통해 나눔의 가치와 소중함을 배워왔습니다. 가족과 이웃의 공생을 위해 공헌하는 삶을 실천하기 위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함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게 되어 기쁩니다.”




'건강과 음악치유' 힐링 콘서트
음악은 가장 깊은 곳을 치유합니다. 음악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 병원 로비에서 울려 퍼집니다.
대구 현대음악오케스트라 대표 최홍기 지휘자와 함께 병원 1층 로비에서 ‘건강과 음악 치유’를 주제로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특별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본 음악회는 의료 공간 속에서 음악을 통한 정서적 위안과 심리적 치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따뜻한 클래식 선율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합니다.





